G05-7182802122

경주시, 고향사랑기부금 제4호 고액 기부자 탄생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02-06 14:49 KRD7
#경주시 #주낙영시장 #고향사랑기부금 #광화문포럼
NSP통신-경주시는 성건동 출신 박진영 코스메랩 대표가 지난 3일 고향사랑기부금을 쾌척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경주시는 성건동 출신 박진영 코스메랩 대표가 지난 3일 고향사랑기부금을 쾌척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주시는 고향사랑기부금 제4호 고액 기부자가 나타났다고 6일 밝혔다.

주인공은 경주 성건동 출신인 박진영(56세) 코스메랩 대표다.

박 대표는 지난 3일 고향사랑e음을 통해 개인 연간 한도액인 500만 원을 쾌척했다.

G03-9894841702

코스메랩은 서울에 소재하고 있으며, 화장품의 연구, 기획, 제조, 유통 등 화장품에 대한 모든 영역의 중심에 있는 기업이다.

또 박 대표는 경주시 고액 1호 기부자인 백봉희 대표와 같은 광화문포럼 회원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기도 하다.

박 대표는 “경주를 떠나온 지 오래됐지만 형제와 친구들이 지키고 있는 소중한 고향 경주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부를 하게 됐다”며 “기부금이 지역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소중하게 활용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주낙영 시장은 “주위 많은 분들이 지역발전을 위해 꾸준히 기부가 이어지고 있어 감사하다”며 “고향에 대한 건전한 기부문화를 조성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광화문포럼은 서울에 거주하는 경주 출신의 공무원, 사업가, 언론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회원 간의 친목과 우의를 다지면서 고향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