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CGV가 지난해 1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임영웅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의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오는 3월 1일 단독 개봉한다.
임영웅은 지난해 5월부터 진행한 첫 단독 전국 투어 콘서트를 마치고, 12월 10일과 11일 양일에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전국 투어의 앵콜 콘서트를 진행해 현장을 찾은 팬 3만6000여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고척 스카이돔 콘서트 현장을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를 총동원해 3면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아내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오는 3월 1일 전국 CGV에서는 임영웅을 상징하는 하늘색 물결로 상영관이 채워지는 이색적인 장면도 연출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CGV에서 만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는 ‘아임 히어로’의 앵콜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첫 전국 투어를 준비하는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풍성하게 담겨있다.
CGV는 오는 3월 4일에는 임영웅을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모여 응원봉을 흔들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응원봉 상영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CGV에서 2D와 스크린X로 만날 수 있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예매는 오는 2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10대부터 90대까지 모든 세대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임영웅의 콘서트를 CGV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에서 생생한 콘서트의 현장을 만끽하는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CGV는 관객들이 극장에서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공연 실황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