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KB금융·JB금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한정 캐릭터 ‘미소기&미미&쿄우카’를 추가했다.
미소기&미미&쿄우카는 중열에서 적 하나에게 필살의 일격을 가하는 단짝 트리오다. 세 사람의 힘을 합친 공격은 상대의 약점에 맞춰 물리 공격이 마법 공격으로 변화하며 피해를 입힌다.
신규 한정 캐릭터 미소기&미미&쿄우카는 오는 2월 2일까지 강력한 3성 캐릭터들의 출현 빈도수가 증가하는 기간제 캠페인 ‘프린세스 페스’에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강력한 프린세스 페스 한정 캐릭터인 크리스티나, 무이미, 네네카, 페코린느(프린세스), 콧코로(프린세스) 등이 기간 한정으로 다시 등장한다.
이외 2월 13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신춘 미식 메모리즈 셰피의 심부름 대작전!’이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 길드 미식전 멤버와 트와일라이트 캐러밴 소속인 루카, 길드 악마왕국군(디아볼로스)의 이리야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2월 1일부터 2월 7일까지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50명에게 인게임 재화인 ‘쥬얼’ 300개를 지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