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승원 광명시장, 설 맞아 홀로 계신 어르신가정 위문 방문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3-01-20 12:04 KRD7
#박승원시장 #광명시 #어르신가정방문 #위문방문 #소외계층방문

광명시 간부 공무원 사회복지시설 위문 및 소외계층 직접 가정방문

NSP통신-19일 박승원 광명시장(오른쪽)이 홀로 계신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어르신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명시)
19일 박승원 광명시장(오른쪽)이 홀로 계신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어르신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명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박승원 광명시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19일 홀로 계신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어려움을 살피고 위로했다.

광명5동에 홀로 거주하는 정모 어르신은 “만나지 못하는 손녀와 증손녀들이 더욱 보고 싶은 설 명절인데 시장님이 직접 집에 찾아와 관심을 가져주시니 특별한 설로 기억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어르신께서 설 명절을 외롭지 않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어려운 경제 상황에 힘들지만 다 함께 힘을 모아 복지 안전망을 강화해 생활에 어려움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한편 광명시는 따뜻한 설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박승원 광명시장을 비롯해 부시장 및 시청 간부 공무원들이 솔선수범해 광명시 사회복지시설 9개소 84명 및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가정 21세대를 직접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며 격려하고 있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