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던파 모바일 신규 던전 ‘핀드 레거시’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1-19 16:09 KRD7
#넥슨 #던파모바일 #핀드레거시

에픽 방어구 세트 획득 가능한 이벤트 던전, 화려한 공격 패턴의 몬스터 등장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신규 던전 ‘핀드 레거시’를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드 레거시는 에픽 방어구 세트를 얻을 수 있는 던전으로, 최상위 등급의 아이템 세트를 보다 쉽게 획득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재미를 더했다.

보상으로는 60레벨 에픽 장비와 60레벨 에픽 방어구 항아리 제작 재료를 지급한다.

G03-9894841702

던전은 입장 항마력에 따라 3단계로 구성되며, 고유의 특색을 가진 보스 모방체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수많은 검을 날려 공격하는 칼날의 앨리셔, 다양한 화기 공격이 특징인 글렌 시보그, 폭발적인 광범위 공격의 검은비늘 무삼바니, 다수의 벌레로 제압하는 벌레 데샹 등이 등장하며, 화려한 공격 패턴으로 던전 플레이의 재미를 높였다.

이와 함께 최상위 레이드 콘텐츠인 오즈마 레이드의 싱글모드를 새롭게 추가했다. 파티 플레이만 가능했던 레이드 콘텐츠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1인 공격대로도 레이드 공략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싱글모드의 입장 및 보상 횟수를 일반모드와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해 편의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거너(남)-런처 및 귀검사(여)-다크템플러, 데몬슬레이어 등 세 개 전직 캐릭터의 개편을 진행했다.

런처는 배럴샷과 캐넌볼 등 기본기 계통 스킬에 속성을 부여해 유용성을 높였고, 공격 대미지를 향상시켰다.

다크템플러는 쉐도우 퍼펫의 스킬 진행 과정을 큰 폭으로 수정하고, 영혼 흡수 능력을 상향시켜 리버레이트-벅샷, 리버레이트-매드니스 등 주요 스킬 사용성을 높였다.

데몬슬레이어는 폭류나선과 역천의 프놈과 같은 과도하게 긴 채널링 스킬을 일부 조정해 사용성과 대미지를 향상시켰다.

한편 넥슨은 23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