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권재 오산시장, 새해 맞아 환경미화원과 소통 행보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3-01-09 16:02 KRD7
#오산시환경미화 #오산시청소업체 #이권재소통행보
NSP통신-9일 이권재 오산시장(가운데)이 환경미화원을 격려하고 있다. (오산시)
9일 이권재 오산시장(가운데)이 환경미화원을 격려하고 있다.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이권재 오산시장이 지난 9일 새벽 4시 지역내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를 방문해 환경미화원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소통 행보에 나서고 있다.

이번 방문은 생활폐기물 수거업체 소속 환경미화원을 직접 만나 고충과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10일에도 소통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시장은 환경미화원의 출근시간에 진행되는 안전교육과 안전 체조를 함께 하고 추운 날씨에 고생하는 환경미화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G03-9894841702

그는 “깨끗한 도시미관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환경미화원의 안전이 최우선이다”라고 강조하며 항상 안전 지침 등을 준수하도록 당부했다.

이날 한 미화원은 “선거가 끝나고 당선인이 돼서도 잊지 않고 찾아오는 모습에서 오산시 행정의 신뢰가 보인다”고 말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시민을 위해 묵묵히 일하는 모습이야말로 마땅히 존경받아야 할 신뢰의 표상이다”며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시에는 현재 대행업체 소속 120여 명의 환경미화원이 구역별로 종량제봉투, 음식물, 대형폐기물 등 생활폐기물의 수집 및 운반을 전담하고 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