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남양유업, 찾아가는 임신육아교실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2-29 09:27 KRD7
#남양유업(0039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이 육아과정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가정의 사연을 받아 방문 솔루션을 제공하는 ‘찾아가는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기획된 찾아가는 임신육아교실은 육아에 어려움을 느끼는 부모님의 신청을 받아, 참여자 중 한 명을 선정해 육아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정된 첫 주제는 ‘떼쓰는 우리 아이,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로, 떼를 쓰면 화내거나 물건을 던지는 모습을 보이는 아이로 인해 고민하는 신청자의 가정을 방문한다.

NSP통신-찾아가는 임신육아교실 (남양유업 제공)
찾아가는 임신육아교실 (남양유업 제공)

가정에 함께 방문하는 강사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EBS ‘60분 부모’ 등에서 육아 멘토로 활동한 이보연 소장이다. 이 소장은 직접 부모, 아이와 상담을 진행하고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같은 사연으로 고민 중인 부모들을 위해 29일 기존 랜선 임신육아교실과 동일한 형태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영상은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후 2부에서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남양유업 제품과 함께 휴대용 유모차, 가습기, 기프트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남양유업 CSR팀 정재웅 대리는 “육아에 어려움을 느끼는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솔루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같은 고민을 가진 부모님들이 현장감 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찾아가는 임신육아교실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