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화생명, 부분납입 유예제도 제공 ‘프레지던트 연금보험’ 판매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3-05-21 10:39 KRD7
#한화생명 #프레지던트 #연금보험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한화생명은 고소득 VIP고객을 타겟으로, 보험료 납입의 유연성을 극대화하고, 부부가 각각 가입해도 함께 관리해 할인·납입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레지던트연금보험’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레지던트연금보험은 가입자의 소득 불규칙성을 고려해 매달 보험료를 일정하게 납입하기 곤란할 경우 보험료의 일부만 납입할 수 있는 ‘부분납입 유예제도’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상품은 보험료 전액을 유예하는 방법만 가능했다. 이외에도 연봉이 규칙적으로 상승하는 직장인을 위해, 보험료 증액옵션도 갖춰 선택권을 높였다.

G03-9894841702

프레지던트연금보험은 소득을 따로 관리하는 경우가 많은 고소득 맞벌이 부부를 위한 ‘부부케어서비스’도 장점이다.

별개의 계약으로 각각 가입해도 부부의 보험료를 합산해 관리하기 때문에, 보험료할인 및 월 보험료의 일정액을 적립금에 가산해주는 보너스 혜택 등을 폭넓게 받을 수 있다.

특히 ‘부부케어보험료납입면제특약’을 가입하면, 부부 중 한 사람만 사망 또는 80% 이상 고도장해를 당해도 부부 모두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 준다.

한편, 한화생명의 ‘부분납입유예제도’와 ‘부부케어서비스’는 가입자 선택권을 높인 독창적인 서비스로 인정받아, 생명보험협회로부터 올해 7월 29일까지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하기도 했다.

이 기간 동안 다른 생명보험사에서는 유사한 상품을 판매할 수 없다.

이광용 NSP통신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