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에서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에서 오는 1월 12일 ‘검은 거울(Dark Mirror)’ 업데이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가오는 새해에 진행되는 ‘검은 거울’ 업데이트는 ‘스컬’ 서비스 이후 가장 큰 규모로 이뤄진다.
더욱 강력해진 적과 보스의 등장, 신규 콘텐츠 추가, 캐릭터 강화에 효과적인 아이템 도입, 그리고 게임 밸런스 수정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업데이트를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업데이트를 통해 변화된 인게임 모습이 담겼다.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이들이 벌이는 새로운 전투와 성장 시스템을 보여준다.
한편 스컬은 머리를 바꿔 변신할 수 있는 해골의 모험을 그린 2D 로그라이트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과 빠르게 진행되는 시원한 액션으로 국내외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