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필사의 추적’ 크랭크인…박성웅·곽시양·윤경호 출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2-20 13:31 KRD7
#필사의추적 #박성웅 #곽시양 #윤경호
NSP통신- (TCO 더콘텐츠온)
(TCO 더콘텐츠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필사의 추적’(가제)이 12월 19일 크랭크인을 알렸다.

‘필사의 추적’은 말보다 주먹이 먼저 나가는 분노조절장애를 가진 꼴통 형사 조수광(곽시양 분)과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사기꾼이자 변신의 귀재 김인해(박성웅 분)가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치는 코믹 추적 액션 영화다.

‘필사의 추적’에는 영화 ‘신세계’, ‘안시성’, ‘내안의 그놈’, ‘오케이 마담’ 등 장르를 넘나들며 한계 없는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박성웅과 영화 ‘목격자’, 드라마 ‘미남당’, ‘홍천기’, ‘앨리스’ 등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배우 곽시양이 출연한다.

G03-9894841702

여기에 영화 ‘완벽한 타인’, ‘정직한 후보 1, 2’, ‘탄생’, 드라마 ‘클리닝 업’ 등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윤경호가 합세했다. 윤경호는 자신의 야욕을 위해 제주도를 거점으로 삼는 최강 빌런 ‘주린팡’을 연기한다.

주린팡과 함께 제주의 골드 메디 밸리 사업을 벌이는 성형외과 원장 ‘양세라’ 역에는 배우 박효주가 출연한다.

박효주는 영화 ‘섬, 사라진 사람들’,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슈룹’ 등에서 독특한 매력의 연기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다.

형사 조수광과 팀을 이룰 제주경찰청 강력계 형사 이수진 역에는 배우 정유진이 합류한다. 정유진은 드라마 ‘커튼콜’, ‘블랙의 신부’, ‘유령을 잡아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등을 통해 탄탄한 필모를 쌓고 있는 배우다.

‘필사의 추적’은 TCO 더콘텐츠온의 신작이다. TCO 더콘텐츠온은 한국영화의 지속적인 투자, 배급뿐만 아니라 최근 드라마 제작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견 투자배급사다.

영화 ‘필사의 추적’은 12월 19일 촬영을 시작으로 제주도와 육지를 오가며 촬영해 2023년 강력한 웃음으로 무장해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