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펄어비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쿠우카(느와르)’를 추가했다.
쿠우카(느와르)는 전열에서 맹공을 무효 배리어로 받아내는 어둠의 소녀다. 마법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의 마법 공격력과 크리티컬을 증가시킨다. 또 적의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쿠우카 M 익스플로전’은 전방의 적 하나에게 큰 마법 대미지를 주고 마법 방어력을 크게 감소시킨다.
이와 함께 12월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스토리 제2부 10장에 6화부터 막간까지 추가하고 레벨 상한도 기존 214레벨에서 217레벨로 올라갔다. 지역 52 [피니언 해빈 구릉・서쪽 해안], RANK 23용 무기9종 및 모니카(매지컬), 토모(매지컬)의 전용 장비도 만나 볼 수 있다. 또 사이드 스토리에 ‘질주! 랜드솔 길드 레이스’가 추가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2월 20일까지 ‘나만의 커스텀 마이 페이지’를 오픈해 이용자 50명에게 인게임 재화인 ‘쥬얼’ 300개를 선물하고 12월 23일까지 신규 캐릭터의 픽업 출현 빈도수를 높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