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백 D-1’ 신화, ‘에릭-민우’ 스페셜 사진·영상 마지막 공개 “출격 준비 완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5-15 20:25 KRD7
#신화 #에릭 #민우
NSP통신- (신화컴퍼니)
(신화컴퍼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신화가 멤버 에릭과 민우의 ‘컴백 스페셜 포토&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3일부터 신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와 엠넷닷컴 ‘신화 컴백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멤버들의 티저 사진과 영상을 선보여 온 신화는 15일 멤버 에릭과 민우의 사진과 스페셜 메이킹 영상을 공개, 컴백 하루를 앞두고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에릭과 민우의 사진은 앞서 선보인 멤버들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콘셉트로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화려함을 연출시켜 눈길을 끈다. 또한 11집 앨범 타이틀 곡 ‘This Love(디스 러브)’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메이킹 영상 공개를 통해 아이돌 그룹 최초로 시도하는 ‘보깅댄스’와 촬영장에서의 다양한 두 사람의 모습들을 담아 새 앨범 속 색다른 신화의 모습을 기대케 했다.

G03-9894841702

에릭-민우의 사진과 뮤비 스페셜 메이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조 아이돌 포스는 여전”, “마치 패션화보와 촬영영상을 본 듯한 느낌”, “이제 정말 신화 컴백이 몇시간 안남았네”, “뮤비 풀버전 빨리 보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릭-민우를 끝으로 멤버 전원의 스페셜 사진과 3색 메이킹 영상을 모두 공개한 신화는 오는 16일 11집 앨범 ‘THE CLASSIC(더 클래식)’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하고, 이 날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