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이 플랜트밀크 ‘아몬드데이’의 캐릭터 ‘몬디’를 활용한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몬디가 그려진 도안을 취향에 맞게 채색한 뒤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도안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방문하여 프로필 링크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채색은 크레파스나 물감은 물론 컴퓨터나 태블릿 PC를 활용한 모든 도구가 가능하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몬디 시리얼 컵, 그립톡, 볼마커 등의 굿즈와 아몬드데이 제품을 지급한다.
남양유업 권오율BM은 “브랜드 캐릭터 몬디가 공개된 후 소비자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굿즈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남양유업의 플랜트밀크 아몬드데이는 100% 캘리포니아산 리얼아몬드 고유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과 당이 없는 건강한 맛의 ‘언스위트’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아몬드 음료 특유의 심심한 맛을 개선하기 위해 아몬드의 맛을 최적으로 살리는 로스팅 공법으로 향과 풍미를 더욱 고소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동결분쇄 아몬드 공법을 더해 풍부한 맛을 보존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