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기업동정

다쏘시스템코리아, 다문화가족 지원 확대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3-05-06 17:34 KRD7
#다쏘시스템 #다문화가족지원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다쏘시스템코리아가 글로벌 기업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일환으로 국내 다문화가족 지원 확대에 나선다.

다쏘시스템코리아(대표 조영빈)는 5월 가정의 달의 맞이해 6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임직원 및 가족 300여명이 참석하고, 평택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국내 다문화가족 100명을 초청해 ‘다쏘시스템 가족의 날 2013’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다쏘시스템코리아 사우회가 마련한 이번 행사는 임직원과 가족들이 바쁜 일상의 업무에서 하루쯤 벗어나 추억을 남기고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다쏘시스템코리아가 올해 주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다문화가족 지원을 위해 마련했다.

G03-9894841702

이번 가족의 날 행사를 통해 다쏘시스템 임직원 및 가족과 다문화가족들이 함께 어울려 레크레이션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이해 참가한 직원 및 다문화가족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포토존을 마련해 전문 포토그래퍼가 가족사진을 촬영한 후 이를 액자로 증정하는 등 임직원과 다문화가족들이 뜻깊은 추억을 가질 수 있도록 적극 배려했다.

다쏘시스템코리아는 그 동안 장애인학생과 소년원생을 위한 3D 소프트웨어 기증과 교육 등을 통해 소외계층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해왔다.

특히 올해에는 대상을 다문화가족으로 확대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가족의 날 행사 초청 이외에도 앞으로 직원들이 지자체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해 다문화 부부와 자녀들의 행복 증진을 돕는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한편, 다쏘시스템코리아는 다문화가정에 직접 찾아가 가정교사로 교육 자원봉사활동을 하는 대학생 10명을 후원하기로 했다.

류진영 NSP통신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