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KB국민카드가 이마트 매장 이용 시 최대 3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 ‘이마트Ⅱ KB국민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국내 대형마트 점유률 1위인 이마트와 제휴해 이마트 이용시 최대 30% 할인혜택과 함께 ▲스타벅스 ▲구독서비스 ▲학원, 편의점 등 생활편의업종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서비스 이용금액도 전월 실적에 포함되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 신세계포인트 가맹점 이용 시 신세계포인트가 적립된다.
우선 이 카드로 이마트 매장에서 건당 7만원 이상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4만원까지 결제 금액의 최대 30%가 할인된다.
이 카드로 스타벅스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까지 결제 금액의 최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학원 ▲약국 ▲편의점 등 생활업종의 경우 건당 1만 원 이상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결제 금액의 최대 10% 가 할인된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3개 구독서비스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10%할인 혜택이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된다. 연회비는 1만 5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이마트Ⅱ KB국민카드는 할인서비스 이용금액도 전월 실적에 포함되며 스타벅스와 생활편의 업종에 대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소비 특성을 분석해 다양한 편의서비스를 담은 상품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