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부산경남 코레일, 사랑의 러브하우스 사회공헌활동 전개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3-04-18 00:43 KRD7
#코레일 #러브하우스 #사회공헌활동 #장애인의날 #집수리

부산건축사업소 다솜누리 봉사회, 시각장애인 주거시설 개선 봉사 활동 펼쳐

NSP통신-코레일 부산경남본부 직원들이 블록 담을 설치하고 있다. (코레일 제공)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직원들이 블록 담을 설치하고 있다. (코레일 제공)

[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코레일의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이 주목받고 있다.

18일 부산경남 코레일은 코레일 부산건축사업소의 사회공헌 봉사 모임인 ‘다솜누리 봉사회’가 최근 부산 동구의 한 시각장애인 주거세대를 방문해 사랑의 러브하우스 ‘집수리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전했다.

NSP통신-봉사활동 후 단체 기념사진. (코레일 제공)
봉사활동 후 단체 기념사진. (코레일 제공)

이날 다솜누리 봉사회는 낡은 지붕 및 벽체 보수, 도배 작업, 장판 교체,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기 위한 블록 담 설치 등 봄을 맞아 주거환경을 개선시키고자 장애인 세대 내·외부 구석구석을 수리했다.

이재홍 부산건축사업소장은 “형편이 어려운 장애인에게 안락한 보금자리를 선물해 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코레일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G03-9894841702

한편 다솜누리 봉사회는 매년 주변의 불우한 가정이나 저소득 계층을 위해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도남선 NSP통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