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인피니트 여동생’ 유지애, 미소녀 콘셉트 티저 공개 출격 임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4-17 02:00 KRD7
#유지애
NSP통신- (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공들여 준비해 온 신인 여성 솔로 가수가 데뷔를 앞두고 모습을 공개했다.

울림 측은 16일 4월 말께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데뷔하는 ‘인피니트 여동생’인 신예 유지애의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유지애는 청순하고 순수한 이미지에 풋풋하며 해맑은 감성까지 지녀 ‘90년대 원조요정’으로 불리는 강수지, 하수빈 이후 명맥이 끊긴 미소녀 여가수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된다.

G03-9894841702

울림 측은 “유지애는 인피니트의 데뷔 초부터 오랜 시간 탄탄히 준비를 해온 가수”라며 “최근의 음악적 트렌드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 될 것인 만큼 기대해도 좋다”고 데뷔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특히 유지애는 울림에서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진 걸 그룹의 세 번째 멤버임이 전해지며, 더욱 솔로 데뷔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울림 측은 앞서 지난 2011년 휘성의 듀엣곡 ‘남보다 못한 사이’를 통해 걸 그룹 첫 번째 멤버로 베이비소울을 선보였으며, 지난해에는 ‘그녀는 바람둥이야’의 곡에서 베이비소울과 듀엣 결성으로 두 번째 멤버 유지아를 공개한 바 있다.

울림 관계자는 “걸 그룹이 포화 상태인 K-POP에서 ‘울림 걸그룹’만의 남다른 경쟁력을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하고 있다”며 “유지애의 솔로 데뷔를 지켜보면 왜 오랫동안 멤버 솔로 프로젝트를 진행했는지 알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지애는 M.net ‘당신은 나의 오빠’라는 인피니트 데뷔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인피니트의 여동생으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