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BNK금융↑·카카오뱅크↓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개념얼짱’ 모델 김용진에 대한 호감도가 높아지며 인기 또한 급상승하고 있다.
김용진 소속사 측에 따르면 최근 김용진이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 코미디TV를 통해 방송되는 ‘얼짱TV2’에 출연해 자신만의 얼짱만들기 ‘스타일비법’을 공개한 뒤 이날 방송 시청자들로부터 그의 정보를 알고 싶어하는 문의 전화가 회사로 쇄도하고 있다.
김용진은 당시 방송에서 쌍꺼풀액을 활용해 자연스런 쌍꺼풀을 만드는 비법과 관리방법, 그리고 자기만의 노하우 등을 공개해 청소년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메 받기도 했다.
특히 앞서 의류브랜드 모델활동과 방송출연 등으로 얻어진 수익금을 소외계층을 위한 기금으로 기부한 사실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로부터 ‘개념얼짱’이라는 호칭을 받을 정도로 호감도 상승을 보인 김용진은 이날 방송 후 더욱 집중 관심을 받는 등 인기에 탄력을 받고 있다.
이같은 상황에 김용진 소속사 관계자는 “김용진에 대한 프로필을 궁금해 하는 팬들이 방송 후 부쩍 늘었다”라며 “‘얼짱TV2’의 파급력이 대단한 것 같다”고 놀라워했다.
한편 배우 서준영, 이맑음 등과 함께 한솥밥을 먹고 있는 김용진은 지난해 가을 좋은학교 주최로 열린 ‘얼쑤콘테스트, 너의 멘탈을 보여줘!’시상식에서 ‘왕따, 학교폭력을 당하는 친구들을 돕는 선행 우수 사례자’로 선정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