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명도시공사, 제4대 서일동 사장 취임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2-09-19 17:06 KRD7
#광명도시공사 #서일동사장 #취임

안전·친환경 근간, 지속가능한 광명도시공사 발전 목표

NSP통신-서일동 광명도시공사 사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광명도시공사)
서일동 광명도시공사 사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광명도시공사)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광명도시공사 제4대 사장에 서일동(만 61세) 前 광명시청소년재단 대표가 취임했다.

서 신임 사장은 지난 14일 광명시의회 인사청문회를 통과하고 19일 취임식을 가진 후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

서일동 사장은 숭실대학교 대학원에서 전기공학 석·박사학위를 취득하고 광명시청소년재단 대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파인솔라 대표 등을 역임했다.

G03-9894841702

특히 광명시청소년재단 대표로 재임하면서 재단의 의욕적인 방향성과 역동적 쇄신 활동을 통해 광명시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 및 여성가족부 청소년시설 종합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으며 민선7기 지자체와 순조로운 연계를 통해 누구보다 광명시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 증진에 큰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서일동 사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공사로서의 단단한 기틀을 다질 수 있는 중요한 시점에 도시공사 사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면서도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민선 8기 광명시의 비전에 걸맞게 모든 역량을 다해 광명도시공사를 최고의 으뜸 공기업으로 육성·발전시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