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개그맨 권영찬 교수(커넬대 한국캠퍼스)는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진행되는 ‘2022 추석 맞이 한부모가정 가을 소풍’ 행사에서 참가자 특강을 재능기부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부모가정사랑회 서울특별시지부가 주최하고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으로 서울 올림픽공원 내 피크닉장에서 수도권에 거주하는 한부모가정 부모와 자녀(35가정·80명)가 참여해 열린다. 후원사로는 헤펙, 서울특별시간호사협회, 권영찬닷컴, 지니더바틀, 본죽, 라나쇼& 치킨플러스, 석세스C&C,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 고양시지부 등이 함께한다.
권 교수는 이날 ‘한부모가족 부모 자녀 위한 희망 그림 그려요’라는 주제로 한부모가정 부모와 자녀를 대상으로 희망 특강을 실시한다.
권영찬 교수는 한부모가정을 위한 과거의 아픔을 치유하고 현재와 미래를 꿈 꿀 수 있는 희망 그림을 그려보자는 취지에서 이번 재능기부 강연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14년부터 한부모가정을 위한 다양한 재능기부와 후원을 해오고 있으며, 한부모가정사랑회 홍보대사로도 활도아고 있다. 그는 현재 매일경제TV ‘고! 살집’ MC로 매주 금요일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