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리아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 서밋 개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6-05-19 18:09 KRD1
#MS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노준형

(DIP통신) = 오는 25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MS, 소프트웨어진흥원 공동으로

국내 소프트웨어(SW) 산업의 건전한 생태 시스템 구축을 위한 민관 협력이 본격화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 www.microsoft.com/korea)와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원장 고현진, www.kipa.or.kr)은 국내 SW기업의 글로벌 시장 역량 강화를 지원키 위한 코리아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 서밋 2006(www.ksesummit.co.kr)을 오는 25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노준형 정통부 장관이 참석, 국내 SW 생태계 선순환 시스템 구축을 위한 민관 협력에 대한 축하 연설을 할 예정이다.
또한 스티브 발머 마이크로소프트 사장 겸 CEO도 방한, 지식 경제 성장을 위한 핵심 요소와 한국 IT 산업의 동반자로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역할 및 향후 지원 계획을 기조 연설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유재성 한국MS 사장은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지원하기 위한 ISV 임파워먼트 랩(Independent Software Vendor Empowerment Lab) 계획을 소개하고 이에 참가, MS와 함께 세계 시장에 도전장을 던져갈 업체를 모집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구체적인 상세일정 및 선정 조건 등은 25일 행사장에서 공식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프트웨어 기업의 비즈니스 의사결정자, 정부, 학계, 소프트웨어 산업 협회 등 한국 소프트웨어의 발전을 이룩해 나갈 주역들이 참가할 이번 코리아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 서밋은 참가비가 없으며 전용 웹 사이트(www.ksesummit.co.kr)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