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플릭스, 모바일게임 ‘헤즈 업: 스피드 퀴즈’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8-24 12:17 KRD7
#넷플릭스 #모바일게임 #헤즈업:스피드퀴즈

영상 콘텐츠, 게임 등 장르를 뛰어넘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 위해 올해 말까지 약 50종의 게임 구축 예정

NSP통신- (넷플릭스)
(넷플릭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플릭스가 새로운 모바일게임으로 ‘헤즈 업: 스피드 퀴즈(Netflix Heads Up!)’를 출시한다.

헤즈 업은 휴대전화 스크린을 이마 위에 바깥 쪽을 향하게 두고, 스크린에 표시된 키워드를 상대의 설명에 따라 60초 이내에 맞추는 퀴즈 게임이다.

미국의 유명 TV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를 통해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엘렌 디지털 벤처스(Ellen Digital Ventures)와의 협업을 통해 넷플릭스 모바일게임으로 재탄생한 ‘헤즈 업: 스피드 퀴즈’는 넷플릭스 콘텐츠를 테마로 퀴즈가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헤즈 업: 스피드 퀴즈는 총 28개의 테마를 갖춘 카드 덱으로 구성됐다. 해당 테마는 ‘오징어 게임’, ‘브리저튼’, ‘기묘한 이야기’ 등 넷플릭스 인기작을 포함하며 이외 소셜 채널과 코미디, 범죄물 등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테마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계획이다.

이번 모바일 퀴즈 게임은 영어와 스페인어를 시작으로, 한국어와 일본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등 총 15개의 언어로 제공된다.

넷플릭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안드로이드 및 iOS 등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헤즈 업: 스피드 퀴즈는 넷플릭스 콘텐츠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가능한 경험”이라며 “넷플릭스는 영상 콘텐츠는 물론 게임까지, 장르를 뛰어넘어 연결되는 새로운 차원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넷플릭스는 지난해 말부터 현재까지 총 27종의 게임을 선보였으며, 올해 말에는 약 50건까지 확대해갈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