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시즌3 ‘린드비오르의 진노’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8-18 17:45 KRD7
#넷마블(251270) #리니지2레볼루션 #확장팩시즌3린드비오르의진노
NSP통신- (넷마블)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확장팩 시즌3 ‘린드비오르의 진노’를 업데이트했다.

확장팩 콘텐츠는 확장팩만의 전용 공간과 영웅을 통해 기존 캐릭터와는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시스템이다.

확장팩 시즌3는 거대한 드래곤 ‘린드비오르’를 처치하기 위해 원정대들이 린드비오르를 불러들였으나, 역으로 원정대들이 린드비오르의 함정에 빠졌다는 스토리로, 던전 공략과 영웅 성장의 재미를 강화했다.

G03-9894841702

또 확장팩 시즌3 전용 ▲시공의 균열과 ▲정예 필드가 들어갔다.

시공의 균열은 린드비오르를 상대할 병기를 찾으러 가던 중 보스 발러를 만나게 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정예 필드는 확장팩 캐릭터로 사냥이 가능한 던전으로, 시나리오 진행에 따라 ‘그을린 화산 요새’부터 린드비오르가 있는 폭풍의 탑까지 향해 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특히 린드비오르를 만나게 되는 탑에는 미로와 함정이 있어, 파티원과 협업해 문제를 푸는 재미를 선사한다. 레이드 보스 린드비오르를 처치할 때는 25인 대규모 레이드로 진행돼, 새로운 공략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린드비오르 레이드는 내달 1일 업데이트때 만나볼 수 있다.

확장팩 시즌3 영웅은 총 4종으로, 종류에 따라 클래스가 정해지며, 등급이 높을수록 사용할 수 있는 스킬 갯수, 능력치, 스킬 효과가 증가한다.

한편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