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2차 여름 업데이트 ‘NEXT 아르카나’를 실시했다.
마비노기의 여름 2차 업데이트는 ‘성장, 그 이상의 성장’을 원하는 밀레시안을 위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신규 재능 아르카나가 등장한다.
아르카나는 히든 재능의 각성 형태로 이번에는 근접전투 재능 기반에 마법 재능을 조합한 마검사 딜러 엘레멘탈 나이트와 축복 재능에서 음악 재능이 더해진 서포터 세인트 바드가 추가됐다.
아르카나의 가이드 퀘스트는 누적 레벨 1만과 그랜드 마스터 1개 이상을 달성한 밀레시안에게 주어지며, 라흐 왕성 2층에 위치한 아르카나 협회실에서 NPC를 통해 아르카나 재능 습득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NEXT 아르카나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르카나 재능을 획득해봐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초보자를 위한 TV ON’과 ‘지식왕은 바로 나’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광복절 77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오는 8월 15일까지 태극기로 수놓아진 에린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인벤토리에서 4괘(건곤감리) 퍼즐을 맞춰 태극기를 완성하면 최대 7700%의 탐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