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그라비티, 더 샌드박스와 라그나로크 IP 활용 메타버스 구축 파트너십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7-27 17:56 KRD7
#그라비티 #더샌드박스 #라그나로크IP활용 #메타버스구축 #라그나로크랜드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 플랫폼 내 라그나로크 IP 활용한 ‘라그나로크 랜드’ 조성

NSP통신- (그라비티)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메타버스 게이밍 플랫폼 더 샌드박스와 라그나로크 IP를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에 선보이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그라비티는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 플랫폼에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라그나로크 랜드(LAND)를 조성, 다양한 콘텐츠 및 NFT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유저들이 라그나로크 캐릭터 및 몬스터, 세계관 등을 활용해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행사인 게임잼(Game Jam)도 계획하고 있다.

G03-9894841702

더 샌드박스는 메타버스에서 플레이어 누구나 쉽게 게임을 만들고, 소유하고, 이를 통해 수익을 만들 수 있는 이더리움 기반의 게이밍 플랫폼이다.

그라비티 비즈니스디비전 최성욱 이사는 “앞으로 더 샌드박스와 함께 유저분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라그나로크 IP 활용 메타버스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더 샌드박스 코리아 이승희 대표는 “오랜 기간 전 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그나로크 IP가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에 합류했다”라며 “라그나로크의 IP를 활용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메타버스 콘텐츠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2002년 라그나로크 온라인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등 PC와 모바일을 포함한 여러 플랫폼에서 라그나로크 IP 활용 게임들을 전세계에 서비스 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