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상일 용인시장, “창의적인 행정 위한 아이디어 적극 개진해 달라”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7-09 08:07 KRD8
#이상일시장 #용인특례시 #공무원노동조합 #소통 #애로사항

용인특례시공무원노동조합 사무실 방문해 소통

NSP통신-이상일 용인특례시장(왼쪽)이 8일 용인특례시공무원노동조합 사무실을 방문해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개선 방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강윤균 위원장과 두 손을 맞잡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특례시)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왼쪽)이 8일 용인특례시공무원노동조합 사무실을 방문해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개선 방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강윤균 위원장과 두 손을 맞잡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특례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8일 용인특례시공무원노동조합 사무실을 방문해 창의적인 행정 위한 아이디어를 적극 개진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상일 시장은 이날 강윤균 위원장 등 노조 집행부를 만나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개선 방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강윤균 위원장은 “노조가 창립된 지 4년 6개월이 흘렀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 속에 많은 변화들이 있었다”며 “직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에 이 시장은 “용인특례시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서는 직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많이 나와줘야 한다”며 “직원들이 좋은 아이디어를 마음껏 제안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인사 문제와 관련해 이상일 시장은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합리적이고 공정하게 진행할 것”이라면서 “용인시 발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이자 파트너로서 노조에서도 다양한 의견을 제안해 달라”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