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화건설, 글로우서울과 맞손 …‘복합개발사업 역량 강화’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6-29 11:11 KRD7
#한화건설 #글로우서울 #MOU #복합개발사업 #복합개발사업시설특화
NSP통신-김만겸 한화건설 부사장(왼쪽)과 유정수 글로우서울 대표(왼쪽 두번쨰)가 복합개발 역량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건설)
김만겸 한화건설 부사장(왼쪽)과 유정수 글로우서울 대표(왼쪽 두번쨰)가 복합개발 역량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건설)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은 지난 28일 서울 한화빌딩에서 공간솔루션 개발 전문업체인 글로우서울과 ‘복합개발사업 시설 특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김만겸 한화건설 부사장과 유정수 글로우서울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업무제휴 방식 및 범위에 대한 논의를 나누고 협약을 체결했다.

최근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복합개발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비주거 부문(오피스 및 상업시설)에 대한 공간기획 및 연계상품 개발의 중요성이 더욱 확대되고 있다.

G03-9894841702

이에 따라 한화건설은 복합상업공간 시설 컨설팅과 콘텐츠 브랜딩에 다양한 경험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우서울과 함께 복합공간의 계획부터 브랜딩, 컨텐츠 개발, 운영관리 등 사업 전반적인 노하우를 내재화 할 계획이다.

또 글로우서울은 대형상업시설부터 지역상권까지 폭 넓은 개발 경험과 역량을 갖춘 기업으로 공간 기획 및 디자인, 컨텐츠 개발 및 운영, 브랜딩 등 종합 공간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만겸 한화건설 부사장은 “급변하는 부동산시장과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것은 복합개발사업”이라면서 “고객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