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엘비스’ 7월 13일 개봉…본투비 슈퍼스타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13 13:26 KRD7
#엘비스 #7월13일개봉 #본투비슈퍼스타포스터 #예고편
NSP통신-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바즈 루어만 감독의 신작 ‘엘비스’가 7월 13일 개봉을 확정짓고 엘비스의 데뷔 무대가 담긴 본투비 슈퍼스타 포스터와 예고편을 함께 공개했다.

‘엘비스’는 트럭을 몰던 무명가수 엘비스가 그를 한 눈에 알아 본 스타메이커 톰 파커를 만나 전설이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엘비스’의 본투비 슈퍼스타 포스터는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리젠트 헤어스타일과 핑크색 슈트 차림으로 어깨에는 기타를 맨 신인가수 엘비스의 첫 공연 현장이 생생하게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한다.

G03-9894841702

‘엘비스’의 뜨거운 시선이 향하는 곳, 그에게 닿기 위해 손을 뻗는 여성 팬들의 열광적인 모습과 해외 매체의 극찬은 ‘엘비스’가 선사할 영화적 경험을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본투비 슈퍼스타 예고편 역시 첫 공연을 앞둔 ‘엘비스’의 풋풋한 모습으로 시작하며 눈길을 끈다.

루이지애나의 작은 무대에 선 채 긴장한 엘비스에게 한 남성 관객은 “이발부터 하시지, 애송이!”라며 야유를 던지고 이내 결의에 찬 눈빛으로 고개를 든 엘비스는 [Baby Let’s Play House]의 강렬한 기타 비트와 함께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몸놀림으로 관중을 압도한다.

이 모든 광경을 지켜보던 매니저 톰 파커(톰 행크스)의 “깡마른 소년이 영웅이 되는 순간을 목격했어”, “그는 내 운명이었어”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는 엘비스가 레전드 뮤지션이 되기까지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가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