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속이야기
코로나19 이후 은행 부실채권 꾸준히 확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이 제15기 펀스터즈를 모집한다. 펀스터즈는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SNS 콘텐츠를 통해 Fun 마케팅을 실천하는 20대 크리에이터 그룹이자, 농심의 대표적인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농심 제품을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콘텐츠 기획을 맡을 ‘일반’ 분야 혹은 포스터 등의 콘텐츠 제작을 담당할 ‘디자인’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접수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6월 20일까지 가능하며,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7월 5일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선발된 펀스터즈는 오는 11월까지 약 5개월간 SNS 콘텐츠 제작, 제품 프로모션 기획, 신제품 홍보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된다. 미션 수행을 위한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와 팀에는 특별 포상도 주어진다. 또한, 매월 신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농심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펀스터즈는 재미있고 유쾌한 활동을 지향하며 매년 대학생들의 넘치는 끼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탄생한 콘텐츠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해는 바깥 활동이 정상화된 만큼, 활동적이고 개성있는 대외활동을 찾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