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윤용로 은행장, “중소기업 지원 확대 약속”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3-02-28 08:30 KRD7
#외환은행 #고객초청 간담회 #중소기업 #윤용로 #한성철강
NSP통신-울산지역 중소기업 경영인 초청 고객 간담회에 참석한 윤용로 외환은행장(사진 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이 참석한 지역 중소기업 경영인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지역 중소기업 경영인 초청 고객 간담회에 참석한 윤용로 외환은행장(사진 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이 참석한 지역 중소기업 경영인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지난 26~27일 양일간 부산·울산·대구·경북 영업본부를 방문, ‘고객초청 간담회’를 개최하고 지역 중소기업 경영인의 애로사항 청취하며 지원확대를 약속했다.

이번 고객초청 간담회는 중소기업 글로벌 자문센터 소개, 2013년 환율전망 및 기업 세테크 전략 등 다양한 정보 공유 및 실질적인 대화의 장으로 마련됐다.

윤 외환은행장은 “2013년 외환은행의 최우선 전략은 중소기업 고객 기반확대를 통한 중장기 성장기반 구축에 있다”며 “이를 위해 올해 중소기업 대출을 약 3조원 증가 시킬 계획과 함께,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현장 중심의 경영”,으로 최상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또한 윤 은행장은 27일 대구·경북지역 고객초청 간담회 이후 대구 북구와 서구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유공압 부품 제조를 영위하는 세광하이테크(대표 이정상)와 육계 가공업을 영위하는 키토랑(대표 조영래)을 방문, 기업체들의 공장 확충 계획에 따른 시설투자 자금 및 원자재 구매 자금 지원 등 은행거래 관련 현안 사항에 대해 현장에서 의견을 청취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NSP통신-대구·경북지역 중소기업 경영인 초청 고객 간담회에 참석한 윤용로 외환은행장(사진 왼쪽)이 철강재 도매업을 영위하는 김종대 한성철강 대표(사진 오른쪽)와 기념 건배를 하고 있다.
대구·경북지역 중소기업 경영인 초청 고객 간담회에 참석한 윤용로 외환은행장(사진 왼쪽)이 철강재 도매업을 영위하는 김종대 한성철강 대표(사진 오른쪽)와 기념 건배를 하고 있다.

한편, 외환은행은 윤용로 은행장이 26일 저녁 부산 해운대 BEXCO 컨벤션홀에서 부산울산, 부산경남본부 직원 약 500명, 27일 저녁 대구 EXCO 신관 컨벤션 센터에서 대구경북본부 약 220명의 직원과 대화를 나누는 ‘2013 KEB 소통마당’행사를 실시해 지방근무 직원과의 격의 없는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