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스튜디오좋, 숏폼 레이싱 애니메이션 ‘Dead Or Arrive’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07 15:33 KRD7
#스튜디오좋 #숏폼레이싱애니메이션 #DeadOrArrive #현대모비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NSP통신-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스튜디오좋이 기획, 제작한 숏폼 레이싱 애니메이션이 공개됐다. 바로 지난 27일 공개된 로봇 레이싱 애니메이션 ‘Dead Or Arrive’이 그것.

‘레이서의 심장이 결승선을 통과하면 우승’이라는 룰을 가진 로봇 레이싱 대회에 도전한 레이서 정주행과 자율주행 레이싱카 모비의 스토리를 담은 약 11분의 숏폼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이 애니메이션은 현대모비스의 브랜드 캠페인으로, 스튜디오좋은 독창적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단순 브랜드 캠페인을 넘어 한 편의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완성, 이목을 집중시켰다.

G03-9894841702

기획부터 제작까지 약 6개월에 걸쳐 완성된 이번 프로젝트에는 메시지를 전하는 스토리텔링 기법과 더불어 작품 곳곳에 스튜디오좋 특유의 기획력과 제작 노하우를 녹여냈다.

또 애니메이션 OST ‘앞선 심장’에는 음악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에 출연했던 가수 한섬희가 참여해 호소력 짙은 보컬로 후반부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스튜디오좋은 차별화된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커머셜 콘텐츠의 혁신을 이끌어온 콘텐츠 IP 스튜디오로, 지난해 말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합류했다.

스튜디오좋 송재원 감독은 “이번 프로젝트 역시 이색적인 세계관과 더불어 애니메이션 속 첨단기술이 강력한 기술로서 소비자의 뇌리에 박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과감한 시도로 스튜디오좋의 색깔을 가진 콘텐츠 IP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