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인국, 4월 24일 日 데뷔…현지 매체 이례적 ‘대서특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2-18 22:13 KRD7
#서인국
NSP통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연기자로도 활발한 활약을 보이고 있는 가수 서인국이 일본 데뷔한다.

18일 일본 매체 닛칸스포츠는 ‘서인국 4월 24일 일본 CD데뷔’라는 제하의 기사를 통해 서인국의 현지 데뷔 확정 소식을 전했다.

이 매체는 “지난 해 주연을 맡은 한국 드라마 ‘응답하라1997’로 인기를 모은 배우이자 가수인 서인국(25)의 일본 CD데뷔가 17일 알려졌다”며 “데뷔곡은 부드러운 목소리와 가창력을 돋보이게 할 발라드곡으로, 500여곡 가까운 후보곡에서 고른 곡이다”고 보도했다.

G03-9894841702

또 “지난 해 가을에 한국 케이블TV인 tvN을 통해 방송된 학원드라마 ‘응답하라1997’에서 첫 주연을 맡아 ‘가장 아름다운 키스를 하는 남자’로 불리며 인기를 얻었다”고 서인국에 대해 설명을 붙였다.

이어 “여주인공과 함께 부른 주제가 ‘All For You(올 포 유)’는 음원사이트 9월 월간랭킹에서 ‘강남스타일’을 제치고 1위를 기록했다”며 “해당 드라마는 일본에서도 CS국 Mnet에서 방영돼 노컷판 재방송을 바라는 팬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등 한류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그의 인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끝으로 이 매체는 “모델 같은 스타일에 잘생긴 외모까지,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을 내놓았다.

서인국 소속사 측은 “일본에 공식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갖거나 정식 데뷔도 하지 않은 한류신인아티스트가 스포츠신문에 대대적으로 실리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라며 “서인국은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의 새로운 한류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고 이번 보도를 분석했다.

한편 서인국은 오는 4월 24일 일본에서 데뷔음반을 발표할 예정으로 있으며, 정확한 방일 날짜는 확정되지 않은 상태다. 현재 서인국은 MBC 주말드라마 ‘아들녀석들’에 타고난 바람둥이 이혼남으로 유원태(박인환 분)-우정숙(나문희 분) 부부의 셋째 아들인 유승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보이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