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3Q 매출 290억원·영업손실 9.5억원 기록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가 3일 서울캠퍼스 5층 총장실에서 2022학년도 대학발전기금 기탁식을 시행했다.
기탁자는 웰빙문화대학원 한방건강학과 졸업생이자 스타링포스 대표인 장대길 동문으로, 기탁식에는 김규열 총장을 비롯해 서종순 입학협력처장 및 대외협력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장대길 동문은 “올해 개교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지평을 여는 모교의 무궁한 발전과 더불어 후배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학업에 정진했으면 하는 마음에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학의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규열 총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학교와 후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학발전기금을 기부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발전기금은 향후 교육 환경을 개선하고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새로운 비상을 꿈꾸기 위해 ‘새로운 미래로 동행(同行)’ 발전기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기금은 2022년 개교 20주년 기념사업과 학교발전 사업에 투명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