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음건강실 공감+ 운영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2-05-03 12:30 KRD7
#군포시 #한대희 #건강 #마음건강실

만 19세 이상 군포시민 사전 예약 후 평일 오전 9시~오후 4시 이용 가능

NSP통신-군포시자살예방센터가 운영 중인 마음건강실 공감+ 내부. (군포시)
군포시자살예방센터가 운영 중인 마음건강실 공감+ 내부. (군포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홍나래) 부설 군포시자살예방센터는 군포시민들의 힘들고 지친 마음을 충전할 수 있는 쉼 공간과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마음건강실 ‘공감+’ 사업을 하고 있다.

마음건강실 공감+는 불안, 우울, 스트레스 등의 마음건강 상담 및 마음관리 프로그램에 참여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긍정적인 마음을 충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 사업은 바이오피드백 기반 심호흡 훈련인 파워브리딩을 비롯해, 명상 및 음악감상, 독서, 생각비우기, 스트레칭 등 마음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스트레스 측정기를 통해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고 이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실시하고 있다.

G03-9894841702

마음건강실 공감+는 만 19세 이상의 군포시민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한 후 평일 오전 9시~오후 4시에 1회당 1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홍나래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마음건강실 「공감+」를 통해 군포시민들이 스트레스로 지친 일상을 뒤로 하고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갖고 잠시 마음의 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나의 마음 상태를 점검하고 다양한 마음안정 찾기 활동을 하면서 스스로 재충전하는 기회를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