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에픽세븐, 대규모 업데이트 ‘어웨이큰’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29 14:05 KRD7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에픽세븐 #어웨이큰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 슈퍼크리에이티브)에 대규모 업데이트 ‘어웨이큰(Awaken)’을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월광 영웅의 획득이 더욱 용이해지도록 소환 시스템이 개편되며 장비 제작 마일리지 도입, 기여도 통합 등 편의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변화가 이루어졌다. 또 새로운 심연 콘텐츠인 심연 도전 모드가 추가되고 펫 등급이 5성까지 확대됐다.

먼저 이용자들이 원하는 월광 영웅을 선택해 소환할 수 있는 ‘커스텀 신비 소환’ 진행된다. 커스텀 신비 소환은 총 12주동안 진행되며 최초 6주 동안은 4성과 5성 월광 영웅을 각 1종씩, 이후 6주동안은 추가로 각 1종씩 선택해 최대 4종의 월광 영웅을 선택해 소환할 수 있다.

G03-9894841702

기존 신비 소환의 영웅 로테이션도 개선됐다. 이제 5성 월광 영웅의 로테이션이 기존 1종에서 3종으로 확대되며 3종 중 필요한 영웅을 이용자가 선택해 소환할 수 있게 됐다.

이용자들이 필요한 장비를 원활하게 획득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장비 관련 편의성도 개선됐다. 먼저 장비 제작 마일리지가 도입되어 장비 제작을 30회 진행할 경우 원하는 세트의 85레벨 전설 등급 장비 1개를 확정적으로 제작할 수 있게 됐다. 또 장비 강화 시에도 강화 재료를 자동 등록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강화 시 향상된 수치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에픽세븐의 메인 스토리가 펼쳐지는 모험 콘텐츠에도 변화가 진행됐다. 이제 에피소드1 에필로그의 기여도가 통합돼 에피소드1 에필로그 모든 챕터에서 획득한 기여도를 원하는 챕터의 기여도 교환소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게임 플레이 중 랜덤으로 발생하는 긴급미션은 다른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있더라도 긴급미션이 발생하면 바로 전투가 가능하도록 변경돼 전투 소요시간이 감소하고 보상은 더욱 강화된다.

마지막으로 기존 심연 콘텐츠에 전략성을 더해 난이도가 향상된 심연 도전 모드가 추가되고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펫의 등급이 5성까지 확장되어 즐길 거리도 더욱 늘어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어웨이큰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월광 영웅 획득 난이도 하향과 장비 시스템 개선에 초점을 맞춰 게임 플레이 편의성 향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기념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는 만큼 즐겁게 플레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