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희겸 수원시장 예비후보, “이것만큼은 꼭 해내겠습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2-04-24 14:17 KRD7
#수원시장후보 #김희겸예비후보 #김희겸선거공약
NSP통신-김희겸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예비후보 든든캠프가 우편 발송한 홍보물 모습. (김희겸선거사무소)
김희겸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예비후보 든든캠프가 우편 발송한 '홍보물' 모습. (김희겸선거사무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김희겸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예비후보 든든캠프가 공직선거법에 따라 수원시 전체 세대의 10%인 5만여 세대에 예비홍보물을 우편 발송했다.

24일 캠프에 따르면 김희겸 전 경기도부지사(행정1·행정2·경제)의 예비홍보물은 표지부터 헤드라인 ‘급이 다른 행정전문가’로 시선을 끌었다. 해당 헤드라인 아래 기초·광역·중앙을 다 경험한 참 인재라는 작은 제목과 이 제목들을 뒷받침하는 이력들이 요약돼 있다.

속지를 보기 전에 돌려서 본 뒷면은 수험표를 가슴에 단 김 전 부지사가 자기소개서와 함께 면접을 보는 콘셉트로 꾸며 신선함을 준다.

G03-9894841702

2, 3면에는 ‘경쟁력으로 빛나는 김희겸’ ‘수원을 큰 희망으로 빛내겠습니다’라는 헤드라인으로 시선을 끈 뒤 특히 2면에서는 역량과 성과를 인정받은 공직자 출신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3면에는 경기도 행정1부지사 시절 ‘이재명 도지사와 더불어 경기도를 더 크게 만들었습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이재명 지사의 직무평가 1위와 공약 이행률 96% 성과를 달성한데 기여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같은 3면 아래에는 ‘염태영 시장과 함께 시민의 삶에 행복을 더 해왔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경기도 근무 시절 신분당선 연장 등 수원 현안에 대해 염 시장과 지속적으로 협조한 사례를 소개하면서 중앙정부 및 경기도와 협력할 수 있는 인적 네트워크를 자랑했다.

4, 5, 6면에는 ‘김희겸의 수원플랜’으로 묶어 김 전 부시자의 공약을 담았다.

‘더 커지는 경제도시’ ‘대한민국 디지털수도’ ‘교통팔달로 가는 쾌속도시’ ‘그린플랜을 담은 환경도시’ ‘시민안심을 위한 안전도시’ 등 8개의 주제로 묶어 세부 공약들을 소개했다.

특히 7면에 있는 ‘이것만큼은 꼭 해내겠습니다’라고 소개한 김희겸의 진심약속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는 수원 군공항 이전과 영통구 소각장 이전 추진, 권선지구 수원아이파크시티 해법 모색 등 5가지 주요 현안을 따로 정리한 뒤 앞으로 어떻게 해결해나갈지 설명했다.

김희겸 전 부지사는 “먼저 지역 경제를 일으키고 시정운영에 디지털을 접목하며 시민들을 위해서는 복지와 환경을 놓치지 않겠다”며 “무엇보다 수원 군공항과 영통 소각장 등 주민들의 오랜 과제들을 조속히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