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영득 순천시장 예비후보, 소병철 국회의원의 정치적 행각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 높여

NSP통신, 구정준 기자, 2022-04-20 15:16 KRD7
#김영득예비후보 #순천시

“저는 35년간의 정치인생을 이제 마무리 합니다”

NSP통신- (김영득 순천시장 예비후보 사무소)
(김영득 순천시장 예비후보 사무소)

(전남=NSP통신) 구정준 기자 = 이번 6.1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순천시장에 출마했던 김영득 팔마청백리문화재단 이사장은 20일 오전 11시 순천 팔마비 앞에서 이번 순천 정치현실의 문제점에 대한 입장문을 발표하고 소병철 국회의원의 정치적 행각에 대해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특히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선정에 대한 문제, 보좌진을 통한 이번 지방선거 공작정치에 대한 문제, 원로 선배 정치인들에 대한 예우 문제, 국회의원 배우자의 지난 후반기 순천시의장 선거개입 문제 등을 거론하며 강력하게 비판했다.

또한 故 김기태 도의원의 도의장 선거에 지역위원장으로서 약속을 지키지 않고 방관했던 거짓 정치행위도 지적하며 말바꾸기 행태에 대해서도 신뢰에 대한 비판도 이어갔다.

G03-9894841702

김영득 이사장은 “법을 가장 잘 아는 검찰 출신인 소병철 의원이 고무줄 잣대로 자신의 입맛에 맞는 후보들을 단수공천을 한것과 자신의 보좌진 2명에 대한 전략공천 그리고 비리전력자들에 대한 공천은 잘못된 행위이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개혁공천과 클린정치를 하겠다고 수차례 약속한 소병철 국회의원이 이번 지방선거에서 시민들과 당원들에게 커다란 상처를 안겼다”고 주장했다.

NSP통신 구정준 기자 gu282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