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토르: 러브 앤 썬더’ 7월 개봉…‘천둥의 신’이 돌아온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19 17:48 KRD7
#토르러브앤썬더 #7월개봉 #천둥의신
NSP통신-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가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베일에 싸여있던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더욱 짜릿하고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된 토르의 새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지난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코스튬을 선보였던 토르가 지금껏 본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특히 스톰 브레이커를 번쩍 든 채 천둥에 둘러싸인 토르의 모습은 ‘천둥의 신’의 독보적 위엄과 강렬한 개성으로 기대를 높인다.

G03-9894841702

티저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예고편은 “난 찾고 싶어. 진짜 내 모습을”이라는 의미심장한 ‘토르’의 목소리로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젠 나의 길을 가겠어. 매 순간을 누리며! 슈퍼히어로 시절이여 안녕”이라는 대사와 함께 자신의 새로운 길을 찾고자 하는 ‘토르’의 모습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지친 히어로의 소회를 엿보게 한다.

한편 새로운 아스가르드의 지도자 발키리, 우주로 떠났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반가운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토르와 스타로드의 유머러스한 케미가 더해지며 영화 속 유쾌한 분위기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토르 솔로 무비의 4번째 시리즈이자, 마블 히어로 솔로 무비 사상 최초의 4번째 작품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