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 신제품 ‘꼬북칩 미니 츄러스’ 선보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18 16:23 KRD7
#CJ프레시웨이(051500) #학교급식신제품 #꼬북칩미니츄러스 #오리온
NSP통신-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프레시웨이가 제과업계 오리온 ‘꼬북칩’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꼬북칩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큰 호평을 받은 ‘초코츄러스맛’을 그대로 적용한 미니 츄러스다.

신제품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미니츄러스생지’는 기획단계부터 학생들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했다.

G03-9894841702

CJ프레시웨이는 대면 수업 확대 흐름에 맞춰 인기 과자의 맛과 IP를 적용한 상품을 통해 더욱 맛있고 즐거운 급식을 경험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꼬북칩은 오리온이 201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지속해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과자다. 특히 이번 협업 상품에 적용된 초코츄러스맛은 초콜릿과 시나몬 향이 어우러진 달콤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미니츄러스생지는 10cm 내외의 미니 사이즈로, 식사를 마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로 내놓기에 적합하다.

츄러스 생지(40개입)와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시즈닝으로 구성됐다.

츄러스를 별도 포장해 배식할 수 있도록 유산지도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는 분위기 속에 급식 시장도 차츰 활기를 찾아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간 학교생활에 불편함을 겪었던 학생들에게 즐거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급식업체도 한층 더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협업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