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 세븐나이츠2 전설 영웅 ‘세레나’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15 16:11 KRD7 R0
#넷마블(251270) #세븐나이츠2 #전설영웅세레나

이용자 공모전 당선작 포함한 신규 코스튬 3종 추가

NSP통신- (넷마블)
fullscreen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영웅 희망의 노래 세레나를 추가했다.

희망의 노래 세레나(이하 세레나)는 세븐나이츠2 오리지널 영웅으로, 노래를 통해 사람들을 위로하는 캐릭터다. 이 영웅은 아군에게 생명력 회복, 스킬 피해 증가, 받는 피해 감소 등 각종 버프를 부여하는 역할을 하며,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세레나에게 피버 효과가 적용된다. 일정량 이상 피버 효과가 중첩되면 세레나의 모든 버프가 강화된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에 신규 코스튬 3종을 추가했다. 이번 코스튬에는 이용자 공모전 작품인 순백의 웨딩이 포함됐다. 영웅 빛의 성녀 카린이 착용할 수 있으며, 웨딩 드레스를 콘셉트로 화려하게 제작됐다. 또 카린이 착용하면 스킬 연출, 이펙트, 캐릭터 음성, 대사가 변경되는 칠흑의 웨딩이 추가됐으며, 신규 영웅 세레나가 착용할 수 있는 의상 심연의 메아리도 업데이트됐다.

G03-9894841702

신규 장비 세트는 황제의 칙령서로 제작 가능한 스카이트리아 투사의 장비가 들어간다. 장비를 세트로 착용하면 PvP 콘텐츠를 할 때 방어무시 저항과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이외 넷마블은 결투장, 길드전, 시련의 미궁 콘텐츠를 개선했다.

한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공식방송 ‘세나2게더 세나2나잇’을 오는 22일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는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소개와 실시간 Q&A를 통해 이용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