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하이트진로, 테라 스푸너 다양화 및 온라인 판매도 검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12 17:05 KRD7
#하이트진로(000080) #테라스푸너 #온라인판매
NSP통신-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청정라거-테라에 최적화된 병따개 ‘스푸너’를 다양화하고, 여러 채널을 통해 판매에 나선다.

스푸너는 지난 2월 유흥시장의 분위기를 전환하고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출시됐다.

이를 위해 전국 주요 상권 내 음식점 등 업소를 위주로 스푸너를 배포하고, 두껍상회 부산점에서 판매 중이다.

G03-9894841702

배포와 함께 입소문을 탄 스푸너 인기에, 분실방지를 위한 업주들의 자발적 관리 강화도 이루어질 정도로 유흥상권 내 수요가 급증했다. 현재 초도물량이 동났으며, 두껍상회에서도 판매가 일시중단되는 등 품귀현상까지 나타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스푸너의 수요 급증 등에 따라 마케팅 강화에도 나선다. 스푸너의 소재와 형태에 변화를 준 맞춤형 스푸너를 제작, 출시하고 유명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도 기획 중이다. 또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스푸너를 만나볼 수 있도록 두껍상회를 비롯해 온라인 판매도 검토 중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스푸너는 기존 오프너의 대체품이 아닌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새로운 아이템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거리두기 완화와 함께 급증하는 스푸너의 공급정상화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스푸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