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이리스2, 2차 티저 영상 공개…배우 임팩트 제대로 ‘전율’ 선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1-25 15:30 KRD7 R0
#아이리스2 #아리리스2티저영상공개
NSP통신- (와이트리미디어 제공)
fullscreen
(와이트리미디어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가 공식 2차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아이리스2가 25일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2차 예고 영상을 공개한 것.

독보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 지난 1차 티저에 이은 이번 영상에서는 숨이 막힐 듯 긴박한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배우들의 드라마가 임팩트 넘치게 그려지고 있어 더욱 기대하게 한다.

G03-9894841702

박진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보여지는 배우들의 온몸을 던진 열연과 비장함마저 느껴지는 분위기는 더욱 거세지는 음모와 아이리스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한 거친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첩보 요원 커플로 등장하는 장혁과 이다해의 행복한 한 때와 대조되는 절체절명의 순간들의 연속은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고 있다.

드라마 ‘아이리스2’의 한 관계자는 “이번 작품에서는 보다 섬세하고 다양해진 액션과 치밀한 대결 구도, 절절한 멜로로 탄탄한 스토리를 구성한만큼 시청자들의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리스2는 장혁(정유건 역), 이다해(지수연 역), 이범수(유중원 역), 오연수(최민 역), 김영철(백산 역), 윤두준(서현우 역), 임수향(김연화 역), 이준(윤시혁 역) 등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을 구축하며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첩보액션멜로드라마다.

블록버스터급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안방극장 점령을 선포한 아이리스2는 전우치의 후속으로 오는 2월 13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