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에피소드 ‘봄맞이 요리대회’를 추가했다.
봄맞이 요리대회는 아버지의 식당을 잇기 위해 노력하는 소녀 소피와 함께 요리 대회 우승을 목표로 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요리시스템도 새롭게 들어간다.
이용자는 이마젠의 숲에서 요리 기구들을 이용해 다양한 재료를 레시피에 따라 조합하며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요리 제작은 타이밍에 맞춰 터치를 하는 미니 게임 형태로 진행되며, 숙련도가 올라가면 자동으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완성된 요리는 NPC 호감도 시스템에 활용할 수 있다. NPC 호감도 시스템은 각종 아이템을 NPC에게 선물하면 호감도가 올라가고 이를 통해 콘텐츠의 재미가 확장되는 시스템이다.
이번 에피소드와 연계해 신규 이마젠 푸푸(4성 희귀 물속성/공격형)와 꿀꾸리(4성 불속성/방어형), 신규 탈 것 달달맛차가 추가됐으며, 요리사 복장으로 변신할 수 있는 의상 아이템도 업데이트 됐다.
또 넷마블은 보스 급 마물을 처치하고 서버 간 기록을 대결하는 던전 뒤틀린 경계선과 여러 서버의 이용자들이 한데 모여 사냥을 하는 콘텐츠 크로스 필드에 편의성을 개선하는 작업을 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에피소드와 관련된 미션을 달성하면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