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엔드림, 갈라게임즈와 ‘프로젝트 EPX’ 퍼블리싱 계약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3-21 18:15 KRD7
#엔드림 #갈라게임즈 #프로젝트EPX #퍼블리싱계약

프로젝트 EPX, NFT 기반의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NSP통신- (엔드림)
(엔드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드림(대표 조성원)이 갈라게임즈와 ‘프로젝트 EPX’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EPX는 엔드림 자회사 엔트로이에서 개발 중인 NFT 기반의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엔드림은 상장사인 조이시티를 비롯해 엔트로이, 모히또게임즈, 엔드림게임즈,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 우레, 로드비웹툰 등의 관계사에 750여명의 인원을 두고 있는 중견 게임사다.

G03-9894841702

갈라게임즈는 나스닥에 상장된 소셜 게임 징가(Zynga)의 공동 설립자로 유명한 에릭 쉬어마이어(Eric Schiermeyer)가 설립한 블록체인 게임 회사다. NFT 생태계를 구성할 메인넷 갈라체인을 준비중에 있으며, 10종 이상의 게임 라인업을 갖췄다.

엔트로이 권원석 대표는 “갈라게임즈와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프로젝트 EPX가 단순 P2E를 넘어 본격적인 K-NFT 게임의 글로벌 진출작이 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엔트로이는 현재 ‘프로젝트 EPX’ 외에도 범죄 세계를 그린 전쟁 게임 ‘프로젝트 C4’를 개발 중이며, 올해 하반기 모바일 및 PC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두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