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최근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한 리뉴얼 멤버십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커피베이는 앞서 지난 2월 소비자에게 쓸수록 커지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선불카드 선물하기 △쿠폰 사용 △베이(스탬프) 적립 기능 등을 갖춘 바 있다.
특히 이번 멤버십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현대자동차의 캐스퍼를 오는 4월 30일까지 멤버십 골드 등급 이상 승급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3월 31일까지 회원 가입시 100%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커피베이 골드 등급은 베이 1개를 적립하면 적용되는 실버 등급 진입 후 추가로 베이 40개를 적립하면 자동 승급되게 된다.
커피베이 리뉴얼 멤버십 사용 고객들은 공식 SNS 등에"리뉴얼 후에 더 사용이 편리해진 것 같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잘 만들어졌다” “다양한 혜택에 쿠폰까지 주다니 좋다"등의 후기로 이전보다 향상된 편의성에 좋은 평점을 주고 있다.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편의성과 동시에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멤버십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라며"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