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길드전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3-08 15:55 KRD7
#컴투스홀딩스(063080) #이터널소드군단전쟁 #길드전
NSP통신-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영문 타이틀: Eternal Saga: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특히 신규 서버를 추가하고 일본어, 독일어, 프랑스어, 태국어, 베트남어 등 5개 국어를 추가로 지원해 글로벌 서비스의 폭을 넓힌다.

이터널소드는 킹미디어(대표 장동훈)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전략 RPG로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다.

G03-9894841702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새로운 길드전 콘텐츠 오픈이다. 길드와 길드가 매칭돼 아군의 성을 지키고 상대방의 성을 공략하는 대규모 공성전으로 승부를 가른다.

새로운 시스템도 도입된다. 첫 선을 보이는 충성도 시스템은 보유하고 있는 영웅 및 병사 캐릭터에게 아이템을 선물해 잠재 능력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또 신규 소울 웨폰으로 크레온이 사용할 수 있는 창 요툰 슬레이어와 실피르가 사용할 수 있는 ‘제피로스의 활’이 추가된다.

이외 엘프 종족의 아르엘, 아마존 종족의 아이샤 등 영웅의 각성과 야수 종족 중 카라이 창병, 약탈기병, 흑무당, 황무당의 각성도 추가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