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울릉군, 실무수습 직원 ‘소통 간담회’ 열어

NSP통신, 최성만 기자, 2022-02-25 13:53 KRD7
#울릉군 #실무수습직원 #사회초년생 #간담회

사회초년생 실무수습 직원들 원활한 적응 돕기 위해 애로사항 청취

NSP통신-울릉군은 지난 24일 사회초년생인 실무수습 직원들의 공직생활의 원활한 적응을 돕기 위해 애로사항에 대해 청취하는 허심탄회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울릉군)
울릉군은 지난 24일 사회초년생인 실무수습 직원들의 공직생활의 원활한 적응을 돕기 위해 애로사항에 대해 청취하는 허심탄회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울릉군)

(경북=NSP통신) 최성만 기자 = 울릉군은 지난 24일 군 산하 부서에서 근무 중인 실무수습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자 소통간담회를 열었다.

김병수 울릉군수 주재로 열린 간담회는 사회초년생인 실무수습 직원들의 공직생활의 원활한 적응을 돕기 위해 업무수행을 하면서 겪고 있는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에 대해 청취하는 허심탄회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울릉군 산하에 근무중인 실무수습 직원들은 모두 15명으로, 정식 임용 전 기초적인 공직업무를 수행함으로써 공직사회에 선제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시간을 가졌다.

G03-9894841702

김병수 울릉군수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조직 내에서 상하관계의 벽을 허물고 군정발전을 위해 적응하고 있는 실무수습직원들과 기존의 공직자 여러분들이 조화롭게 일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장차 공직자 신분으로 군정발전의 역군이 될 실무수습 직원들께서는 앞으로 어떤 업무를 맡더라도 공직자로서의 성실한 마음가짐과 군민들을 위해 일한다는 사명감을 잊지 않고 업무를 수행하며 순조롭게 적응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NSP통신 최성만 기자 smc779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