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원씨아이, 웹툰 ‘다시 한 번, 빛 속으로’ 日 픽코마 첫날 앱 매출 랭킹 1위 기록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1-27 09:15 KRD7
#대원씨아이 #웹툰다시한번빛속으로 #日픽코마 #매출랭킹 #대원미디어

‘다시 한 번, 빛 속으로’ 카카오페이지를 통해서도 국내 약 50만명 구독중…일본 픽코마 론칭 5일만에 130만 하트 돌파

NSP통신- (대원씨아이)
(대원씨아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웹툰 ‘다시 한 번, 빛 속으로’가 일본에서 론칭 첫날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화 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의 출판 전문 자회사인 대원씨아이는 일본 웹툰 플랫폼인 픽코마를 통해서 ‘다시 한 번, 빛 속으로’(원작: 티카티카, 그림: 유야)를 론칭했다.

공개 당일 픽코마 앱 매출 중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을 예고했으며, 26일까지 약 130만 하트를 넘어서는 성과를 올리고 있다.

G03-9894841702

한국에서는 카카오페이지 및 카카오웹툰을 통해 연재되고 있으며, 카카오페이지에서는 구독자가 약 50여만명, 카카오웹툰에서는 약 191만뷰 이상의 실적을 보여주며, 이미 인기 작품의 반열에 올라 있다.

뿐만 아니라 대원씨아이가 픽코마를 통해 지난해 12월에 론칭한 웹툰 ‘그 악녀에게는 폭군이 필요하다’와 올해 1월에 론칭한 웹툰 ‘오늘부터 황녀?!’의 경우에도, 론칭 당일 웹툰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를 넘어서 일본에서도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웹툰 ‘다시 한 번 빛 속으로’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전생에서 비참한 죽음을 맞이한 주인공이 이웃 왕국 엘미르 제국의 ‘아이샤 드 엘미르’로 환생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 장르다.

대원씨아이 황민호 사장은 “보유 콘텐츠의 디지털화와 세계화를 당사 사업의 핵심 전략으로 모든 역량을 웹툰에 집중시킨 결과이며, 올해도 당사가 보유한 우수한 콘텐츠들을 글로벌 시장에 보다 공격적으로 론칭시킬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대원씨아이는 지난해 26편 웹툰을 국내에 론칭했으며, 올해에는 더 많은 웹툰이 국내 및 해외 독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