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라이엇게임즈 뮤직 그룹, 음원 앨범 ‘세션: 다이애나’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10 14:27 KRD7
#라이엇게임즈뮤직그룹 #음원앨범 #세션: 다이애나 #콘텐츠크리에이터
NSP통신- (라이엇게임즈 뮤직 그룹)
(라이엇게임즈 뮤직 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 게임즈 뮤직 그룹이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음원 앨범 ‘세션: 다이애나’를 출시했다.

세션: 다이애나는 지난여름 공개한 ‘세션: 바이’에 이은 라이엇 게임즈 뮤직 그룹 ‘세션’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이다. 모든 음원은 크리에이터가 저작권 걱정 없이 방송 또는 영상 콘텐츠에 활용할 수 있다.

세션: 다이애나는 달빛이 비치는 밤의 몽환적이고 차분한 분위기를 담은 43개 연주곡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템포의 음원으로 구성돼 어떠한 영상에 삽입해도 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25명의 개성 있는 아티스트가 세션: 다이애나 제작에 참여했으며, 랙시티(Laxicty), 샌더(Xander), 앨리슨(A.L.I.S.O.N) 등 몇몇 아티스트는 세션: 바이에 이어 세션: 다이애나에도 참여했다.

토아 던 라이엇 게임즈 뮤직 그룹 총괄은 “라이엇게임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저작권 관련 고민을 해소하겠다는 지난 1년여 전의 약속을 지키고자 세션: 다이애나를 선보이게 됐다”며 “하루빨리 전 세계 크리에이터의 영상과 생방송에서 세션: 다이애나의 음원이 사용되는 모습을 보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엇게임즈는 다양한 콘텐츠 출시로 가득했던 한 해의 대미를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Arcane)’의 넷플릭스 개봉으로 장식했으며 올해 ‘세션’, ‘펜타킬’ 신보, ‘아케인’ 사운드트랙 등 총 재생 시간이 10시간에 달하는 양의 음악을 출시했다.

라이엇게임즈는 다가오는 2022년에도 음악에 대한 투자를 이어갈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