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원미디어·세븐일레븐, 아머드 사우루스 콜라보 시동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29 14:21 KRD7
#대원미디어(048910) #세븐일레븐 #아머드사우루스 #콜라보시동

아머드 사우루스 치킨 너겟,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서 선보여

NSP통신-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문화 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의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의 IP를 활용한 OSMU 사업이 본격 궤도에 올랐다.

대원미디어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대표 최경호)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머드 사우루스’ F&B 상품을 선보인다.

이는 지난 7월 캐릭터 IP에 대한 상품화 사업 및 콜라보레이션 등을 위한 목적으로 체결한 양사간의 MOU가 그 배경이 됐다.

G03-9894841702

오는 30일에 전국 3800여개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아머드 사우루스 콜라보 치킨 너겟이 출시된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10만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구매 고객 대상 추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이후에도 대원미디어와 세븐일레븐은 향후 다양한 형태로 아머드 사우루스 관련 사업에 협력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아머드 사우루스는 향후 글로벌 사업 전개에 있어서 업계의 관심이 커져갈 전망이다.

현재 완구 유통 업계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한 완구 시장의 침체를 해소해 줄 콘텐츠로 아머드 사우루스가 점쳐지고 있으며, 연관 기업들로부터 다양한 러브콜을 받으면서 집중 조명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키즈 타겟 IP 사업의 핵심 비즈니스 중에 하나가 완구 사업이며, 아머드 사우루스의 완구 출시도 임박했다”며 “아머드 사우루스 완구는 다양한 연령대를 위해 액션 피규어, 피규어, SD피규어, 변신 합체형 등 라인업이 출시 준비를 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으로 내년 5월까지 다양한 형태로 순차 출시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머드 사우루스’는 지상파와 OTT 뿐만 아니라 케이블 방영도 오는 12월부터 전개 예정에 있다. ‘아머드 사우루스’의 IP를 활용한 게임 사업도 4건 체결돼 오는 2022년부터 순차 출시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